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브랜드 확장 서비스의 수용과 모 브랜드 이용의 연관성 -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중심으로 [논문] 일본SUMITOMO사의 전략적 제휴 [논문] 세계를 겨냥한 무서운 아이 '아마존' [논문] 이커머스 검색엔진에서의 효율적 캐싱방법론 [논문] 기업 간 제휴 활동과 제휴 성과에 관한 연구 : 국가 문화의 역할을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