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서비스 마케팅, 이유재 저, 제2판, 651쪽, 학현사, 1999년 [논문] Role of Satisfaction in Mediating Self-Service Technology (SST) on Customer Loyalty [논문] 전자정부의 Self Service Technology(SST)에 대한 서비스품질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논문]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 외식기업 SST품질특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