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가구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 furniture society, v.14 no.2 = no.24, 2003년, pp.105 - 118
조훈상
디지털 시대의 키-워드가 된 디자인 경영의 중요성을 대부분 기업에서 인식은 하고 있지만, 실제 경영에서는 주변에 머무르고 있는 실정이다. 그것은 최고 경영자의 형식적인 관심과 기업체 내부에서 오래 동안 고착되어온 디자인 경시 풍조의 고정 관념이 생각보다는 쉽게 변화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본 글은 기업의 실제적인 혁신을 돕기 위한 내용으로, 첫 번째는 디자인이 기업 경영에 핵심 역량이 될 수뿐이 없는 현재 소비 환경의 변화에 대하여, 두 번째는 우리나라 국책사업으로 진행 중인 디자인 산업의 육성과 관련하여 정부와 관련단체의 움직임...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