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전략경영연구 = Journal of Strategic Management, v.8 no.1, 2005년, pp.57 - 78
이동현 , 성재열
본 사례의 목적은 풀무원 사례를 통해 오프라인 기업이 온라인 사업을 전개하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문제점을 이해하고, 이를 해결하는 방안을 토론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순수한 온라인 기업과 달리 오프라인 기업은 이미 기존 상품과 유통, 브랜드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를 온라인 사업으로 전개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갈등에 직면하게 된다. 본 사례는 오프라인 기반의 제조기업이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어떻게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발견하고, 이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갈등 요소를 어떻게 제거하는지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해 줄 것이다.
The purpose of this case is to understand the obstacles which off-line player faces in e-transformation process, and to discuss how to solve the problems. Unlike pure on-line players, off-line players should deal with several conflicts related with existing products, brand, and channels. In these c...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