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지하철 광고회의주의가 광고 신뢰성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 광고의 인식 개선을 위한 광고 수용자 교육의 과제 [논문] The Study of the Media’s Method of Reenacting Gender Based Violence [논문] 개그 프로에서의 자발적인 광고 패러디 콘텐츠 사례연구 -에듀윌 TV광고를 중심으로- [논문] 광고표현기법에서의 기호학적 접근방식 연구 - 국내 TV 광고 중심으로 -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