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의류학회 2003년도 추계학술대회, 2003 Oct. 01, 2003년, pp.92 - 92
고은주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 송윤아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 류경아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 정윤희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기업들은 경쟁을 넘어서 기업 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간의 제휴, 다른 채널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하여 기업 간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고자 한다. 이러한 경향은 패션, 섬유산업에도 많은 영향을 미쳤으며 각 채널 간의 총체적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패션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본 연구를 통해 의류제조업체와 유통업체의 장기적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 구축의 기초 자료를 제공하고자 한다.(중략)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