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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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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통 편의 음료의 산업화 현황과 전망 원문보기

한국식품조리과학회 2001년도 추계학술 심포지움 및 정기총회, 2001 Dec. 01, 2001년, pp.691 - 695  

김경자 (동아대학교 식품과학부)

초록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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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방법

  • 두 번째는 기계적 학습전략을 사용하였다. 소비자들이 쌀 음료하면 아침햇살을 생각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신문을 통한 광고에 “아줌마, 아침햇살 주세요“라고 계속적으로 광고 하였다.
  • 세번째는 아침햇살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구매 후 부조화를 극복 하기 위한 전략을 세웠다. 즉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비용은 기존고객을 유지시키는 비용 보다 5배에 가까운 비용이 소비되므로 홈페이지에 고객들의 불만을 털어 놓을수 있는 고객의 소리란을 만들어 놓았고 이를 통하여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기고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여론 선도자란 관련 상품 범주에 대하여 보다 많은 지식을 보유하고 관련 정보매체에 많이 노출되어 있는 사람을 말한다. 여론 선도자를 발굴 육성하여 이들이 초기에는 친근하고 재미있게 제품을 알려 소비자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무료 시음회나 할인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 하도록한다.
  • 세번째는 아침햇살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구매 후 부조화를 극복 하기 위한 전략을 세웠다. 즉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비용은 기존고객을 유지시키는 비용 보다 5배에 가까운 비용이 소비되므로 홈페이지에 고객들의 불만을 털어 놓을수 있는 고객의 소리란을 만들어 놓았고 이를 통하여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기고할 수 있도록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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