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 온도변화와 주행 조건에 따른 LPG 자동차의 연비 분석 연구
Study for Fuel Consumption Analysis according to Atmosphere Temperature Variation and Driving Condition of LPG Automotive 원문보기

한국가스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발표회 논문집, 2005 Oct. 01, 2005년, pp.117 - 122  

이일권 (대림대학 자동차과) ,  전윤수 (대림대학 자동차과) ,  김청균 (홍익대학교 트라이볼로지 연구센터) ,  김한구 (홍익대학교 트라이볼로지 연구센터) ,  이병관 (홍익대학교 트라이볼로지 연구센터) ,  김영규 (한국가스안전공사) ,  한주현 (홍익대학교 트라이볼로지 연구센터) ,  김도현 (홍익대학교 트라이볼로지 연구센터) ,  강현준 (홍익대학교 트라이볼로지 연구센터)

초록이 없습니다.

AI 본문요약
AI-Helper 아이콘 AI-Helpe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정의

  • 이 논문의 목적은 실제로 운행하는 액화 석유 가스 자동차에서 운행 조건에 따라 연료가 소모되는 정도를 측정하여 이를 바탕으로 연비를 분석하여 자동차의 올바른 관리방법을 제시하고자 하는 데 있다.
본문요약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