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품질경영학회 2006년도 추계 학술대회, 2006 Nov. 17, 2006년, pp.267 - 274
김계수 (세명대학교 경영학과) , 신종섭 (세명대학교 경영학과)
This paper reports on a study investigating key attributes of service recovery strategies in internet shopping mall. In theses day, service recovery has received important attention in the service operation management literature. Service recovery involves those actions designed to resolve problems,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