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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케팅을 통한 보령머드 마케팅 활용방안 연구
Research on Utilization of Boryeongmud Marketing through SNS(Social Network Service) Marketing 원문보기

한국산학기술학회 2012년도 춘계학술논문집 1부, 2012 May 25, 2012년, pp.169 - 172  

최문희 (보령머드RIS사업단 마케팅팀)

초록

본 연구는 지식경제부 지역연고육성산업인 보령머드는 2011년에 참여기업인 전문마케팅사인 인포마스터(주)의 주도로 SNS마케팅을 시도하였다. 국내외 SNS마케팅 업체 중에서 국내 토종 브랜드인 위메프를 선택하였고, 연말 크리스마스 특별전의 형태로 새로운 시대에 부합하는 신매체 마케팅을 단행하였다. 홍보적 측면과 광고적 측면에서 새로운 매체를 통한 공격적 마케팅을 통하여 12,741,540건의 노출, 3,691건의 클릭, 노출대비 구매 전환율은 0.62%의 성과를 획득하였다. 이것을 기반으로 향후 보령머드의 마케팅에 있어서 중요한 진단도구로 활용될 것이다.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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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본 연구는 보령머드화장품이 SNS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구현한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마케팅 매니지먼트 전략을 정의하고 후속 과제를 위한 진단도구로 활용하고자 한다.

가설 설정

  • 둘째, 고정베너 이다. [그림 8]과 같이 좌우 고정 부분에 노출하여 1일 50-120만건을 노출 시켰다.
  • 셋째, 좌탑베너 이다. [그림 9]과 같이 위메프 시작페이지와 내부 광고영역에 위치하였다.
  • 첫째, 로그인베너 이다. [그림 7]과 같이 로그인 부분에 노출하여 1일 50-120만건을 노출 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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