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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논문]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를 이용한 효과적인 광고 시스템에 대한 연구
A Study on Effective Advertisement System using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원문보기

한국정보통신학회 2012년도 추계학술대회, 2012 Oct. 26, 2012년, pp.870 - 873  

송은지 (남서울대학교 컴퓨터학과) ,  강민식 (남서울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초록

최근에 유동인구가 많은 공공장소에 대형 디스플레이 패널을 설치하여 기업이나 상품의 광고 및 홍보 영상을 불특정 다수에게 제공하는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gital Information Display: DID) 방식의 광고들이 현저하게 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DID를 통해 광고하는데 있어서, DID가 위치하는 장소의 유동인구를 파악하여 그에 따른 광고 운용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광고주가 선택적으로 광고를 구매할 수 있는 광고 제공 시스템을 제안한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advertisement using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has been a huge increase in many public spaces. Many company has been advertise their products through DID in recent. In this paper, we suggest more effective advertisement system on DID for advertisers. This system can provide a floating popu...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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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본 논문에서는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가 위치하는 장소의 유동인구를 파악하여 그에 따른 광고 운용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광고주가 선택적으로 광고를 구매할 수 있는 광고 제공시스템 및 그 방법을 제안하고자 한다.
  • 본 논문에서는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가 위치하는 장소의 유동인구를 파악하여 그에 따른 광고 운용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광고주가 선택적으로 광고를 구매할 수 있는 광고 제공시스템을 제안하였다. 이 시스템은 차번인식기등 관련 여러분야에 도입하면 상용화의 가능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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