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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프로모션 목적 실감형 스마트 디바이스 콘텐츠
Smart Media Contents for Exhibition Promotion 원문보기

한국콘텐츠학회 2015년도 춘계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May 01, 2015년, pp.385 - 386  

손종현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  박기웅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  김성묵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  이재원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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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산업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실감형 미디어 콘텐츠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 참여형태로 흥미를 유발하는 기업 제품의 프로모션 콘텐츠를 제공하고 전시 프로모션 시장에 실감형 키오스크 형태의 콘텐츠 활용사례를 구성하고자 한다.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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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본 연구개발의 범위는 그림 2와 같이 디스플레이, 컴퓨터 일체형 전시 키오스크 설계함으로써 안전성 및 심미성을 제공하며 제품과 연관된 외관을 가진 유/무선 인터넷 연결의 실시간 실감형 키오스크 시안을 제작하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서는 KINECT 호환 인체/객체 모션 인식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한다.
  • 연구개발의 범위와 의의는 전시 산업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실감형 미디어 콘텐츠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 참여형태로 흥미를 유발하는 기업 제품의 프로모션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며, 국내 전시 프로모션 시장에 실감형 키오스크 형태의 콘텐츠 활용사례를 구성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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