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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스마트 OTT 플랫폼용 유니티 런처의 인터페이스 설계
Interface Design of Unity Launcher for Android Smart OTT Platform 원문보기

한국방송공학회 2014년도 하계학술대회, 2014 June 30, 2014년, pp.191 - 193  

강민구 (한신대학교 정보통신학부) ,  신재철 (한신대학교 정보통신학부) ,  이영재 (한신대학교 정보통신학부) ,  김동현 (한신대학교 정보통신학부) ,  손승일 (한신대학교 정보통신학부) ,  정승민 (한신대학교 정보통신학부) ,  여협구 (한신대학교 정보통신학부) ,  김인기 (이노디지탈(주))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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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셋톱박스인 OTT(Over The Top)가 3D 게임용 유니티 엔진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유니티 런처의 설계를 기반으로 LS(HTTP Live Streaming) 스트리밍 서버 및 스트리밍 동영상용 3D 텍스쳐를 설계한다.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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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본 논문에서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3D 게임용 유니티 런처 설계로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스마트 셋톱박스에 유니티 엔진을 연동시켜 유니티 기반의 그래픽이 실행된다. 안드로이드 구조에서의 킷값과 이벤트값을 유니티 엔진으로 넘겨서 유니티 기반으로 실행되게 한다[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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