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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정보처리학회 2009년도 춘계학술발표대회, 2009 Apr. 23, 2009년, pp.589 - 592
김정석 (한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박성도 (한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정회영 (한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최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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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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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쿼터스 컴퓨팅이란? | 유비쿼터스 컴퓨팅은 현실에 존재하는 모든 대상물들을 연결해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즉시 제공할 수 있는 기반 기술로 정의된다. 유비쿼터스 컴퓨팅은 기술 중심의 발전에서 사용자 중심의 발전으로 패러다임의 변화를 가져왔다. | |
객체 지향 상황 모델링 방법은 어떤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는가? | 일반적인 객체 지향 상황 모델링 방법은 캡슐화(encapsulation), 재사용성(reusability), 상속성(inheritance)과 같은 객체 지향 방법의 주요한 이점을 사용해 상황을 추상화하여 나타내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상황의 동적으로 야기되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 상황 처리의 세부사항은 객체 레벨에서 캡슐화되고 다른 컴포넌트들에게는 감추어진다. | |
객체 지향 상황 모델링 방법이란? | 일반적인 객체 지향 상황 모델링 방법은 캡슐화(encapsulation), 재사용성(reusability), 상속성(inheritance)과 같은 객체 지향 방법의 주요한 이점을 사용해 상황을 추상화하여 나타내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상황의 동적으로 야기되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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