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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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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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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0-0017564 (1990-10-31) |
공개번호 | 10-1991-0010045 (1991-06-28) |
등록번호 | 10-0166352-0000 (1998-09-23) |
DOI | http://doi.org/10.8080/101990001756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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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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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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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5-06-26)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목적]엔진부하가 변동하여도 엔진 회전속도를 설정치로 유지시키는 메카니컬 거버너와 엔진시동 조작시의 시동 토오크를 경감시키는 감압장치를 장비한 엔진을 제공한다.[구성]감압장치(47)의 원심추(68)를 작동 배기캠 기어(41)의 제1측면인 상측면(E)에 지지함과 동시에 메카니컬 거버너(48)의 거버너 웨이트(81)를 캠기어(41)의 제2측면인 하측면(S)에 지지하여 거버너축과 거버너 기어가 불필요하다. 더욱이 원심추(68)와 거버너 웨이트(81)는 캠기어(41)의 양축에 배치되므로 서로의 요동궤적의 간섭이 방지되어 양 웨이트(69)(
엔진본체(2)에 지지한 작동밸브 캠축(37)에 작동밸브 캠기어(41)와 작동 밸브캠(42)이 나란히 설치되고, 작동밸브 캠기어(41)의 양측면(F)(S)중의 작동밸브캠(42)과 마주보는 제1측면(F)에 원심식 감압장치(47)의 원심추(68)가 원심방향으로 요동자재하게 지지되고, 상기의 기어 양측면(F)(S)중의 제2측면(S)에 메카니컬거너버(48)의 거너버웨이트(81)가 지지되고, 거너버웨이트(81)의 원심력 전달부재(82)가 작동밸브 캠기어(41)의 제2측면(S)의 외측에서 작동밸브캠축(37)에 지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메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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