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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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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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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2-0007660 (1992-05-06) |
공개번호 | 10-1993-0023223 (1993-12-18) |
DOI | http://doi.org/10.8080/101992000766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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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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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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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2-05-06)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자동차의 진행을 정지하는 브레이크시스템에 있어서, 답압력에 의한 브레이크 페달을 압축하는 경우 1회만 유압이나 공압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고, 모터(14)나 랙크기어부(23)의 구동력에 의한 회전운동을 직선왕복운동변환시키는 동력변환부(라)의 작동으로 피스톤로드(18)가 왕복의 펌핑작동을 하며 노련한 운전자가 더블브레이크 법이나 ABS시스템의 작동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하며 구조가 간단하여 ABS시스템 등보다 경제성이 있음.
브레이크페달(8)에 답압력을 가하여 푸쉬로드(6)의 압축력으로 자동차의 각 바퀴부에 브레이크를 걸도록 하는 브레이크시스템에 있어서, 외기의 변화에 따른 브레이크구동제어부(가)의 작동영역을 조절하는 셋팅보드(나), 셋팅보드(나)의 셋팅에 다른 전원의 통전이 조절되어 발광부(7)의 발광신호를 다르게 수행하여 모터(14)구동시간을 조절하는 모터구동 제어부(가), 모터구동제어부(가)에서의 구동신호에 맞추어 모터(14)를 구동하는 동력발생부(다), 동력발생부에서 전달되는 구동력을 유니버셜 죠인트(16)에 의하여 전달하며 이 회전운동을 피스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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