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1995-0069398 (1995-12-30) |
공개번호 | 10-1997-0041061 (1997-07-24) |
등록번호 | 10-0250251-0000 (2000-01-03) |
DOI | http://doi.org/10.8080/1019950069398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6-16)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스티어링 인사이드몰드(5)를 제동하는 피스톤(11), 피스톤룸 A(12A), 피스톤룸 B(12B), 스프링(13), 스톱퍼(14), 제동페드(15)(15'), 작동아암(16), 고정아암(17), 힌지(18) 및 압력센서(19)를 구비하는 스티어링 I.M.S. 제동장치(20); 속도센서(VS), ECU, 솔레노이드 밸브(10), 및 리레이(9);, 파워스티어링오일펌프 P, 오일 리져 보어 R등으로 구성되는 자동차의 속도감응형 파워 스티어링 조타력 조절장치임.속도센서 VS에 의하여 일정속도(v)이상의 속도(v')를 감지하여 ECU에 신
스티어링 인사이드몰드(5)를 제동하는 피스톤(11), 피스톤룸 A(12A), 피스톤룸 B(12B), 스프링(13), 스톱퍼(14), 제동페드(15)(15'), 작동아암(16), 고정아암(17), 힌지(18) 및 압력센서(19)를 구비하는 스티어링 I.M.S. 제동장치(20); 속도센서(VS), ECU, 솔레노이드 밸브(10), 및 리레이(9);, 파워스티어링오일펌프 P, 오일 리져 보어 R등으로 구성되는 자동차의 속도감응형 파워 스티어링 조타력 조절장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