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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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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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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6-0052463 (1996-11-06) |
공개번호 | 10-1998-0034422 (1998-08-05) |
DOI | http://doi.org/10.8080/1019960052463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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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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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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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11-06)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진공배력장치를 채용한 브레이크시스템을 사용하는 전기자동차에 있어 마스터실린더에 인가되는 유압의 크기로서 브레이크페달의 답력을 감지하여 그 감지신호로서 회생제동을 제어하도록 하는 전기자동차의 제동 제어장치에 관한 것이다.전기자동차는 가솔린차량과 달리 후륜에 하중이 많이 걸리므로 마스터실린더의 오일압력을 전륜과 후륜에 균일하게 전달할 필요성이 있고, 또한 제동시 모터에 의한 역 토오크로 제동을 얻을 수 있으므로 이를 적절히 제어할 수 있는 제어장치가 필요하게 되었다.본 발명은 진공발생수단인 진공펌프와 상기 진공펌프가 일정압력
진공발생수단인 진공펌프와 상기 진공펌프가 일정압력 범위내에서만 작동하도록 스위칭제어하는 진공스위치, 상기 진공펌프에서 발생된 압력을 증대시키는 진공배력장치, 상기 진공배력장치에서의 배가된 압력으로 전륜과 후륜측에 제동을 위한 유압을 전달하는 마스터실린더, 상기 마스터실린더에서 발생되는 유압을 감지하는 유압게이지가 구비되어 유압게이지에서 감지되는 유압감지신호를 차량제어기로 송출하여 상기 유압감지신호에 따라 회생제동력을 제어하도록 된 전기자동차의 제동 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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