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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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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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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6-0058020 (1996-11-27) |
공개번호 | 10-1998-0039063 (1998-08-17) |
DOI | http://doi.org/10.8080/101996005802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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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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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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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8-29)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자동차의 슬립(Slip) 제어장치에서 불안정한 노면의 조건이나 커브길의 선회시 TCS(Traction Control System)의 제어를 통한 엔진 출력의 제어로 슬립이 제어가 완료된 다음 TCS의 제어 진행 모드에서 오프 모드로의 해제를 안정되게 유지하도록 한 것으로, 운행되는 자동차에서 발생되는 각각의 운행정보를 검출하는 운행정보 검출수단과 검출되는 운행정보를 검출하여 슬립제어 진입 조건의 판단과 검출되는 각 휠의 슬립율을 분석한 후 설정된 데이터에 의거하여 슬립제어신호를 출력하는 제어수단과, 제어수단의 신호에 따라 스로틀
자동차의 슬립제어 시스템에 있어서, 운행되는 자동차에서 발생되는 각각의 운행정보를 검출하는 운행정보 검출수단과 상기 검출되는 운행정보를 검출하여 슬립제어 진입 조건의 판단과 검출되는각 휠의 슬립율을 분석한 후 설정된 데이터에 의거하여 슬립제어신호를 출력하는 제어수단과 상기 제어수단의 신호에 따라 스로틀 밸브의 개폐정도를 조정하는 구동수단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슬립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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