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분류정보
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1996-0703520
(1996-06-29)
|
공개번호 |
10-1997-0700277
(1997-01-08)
|
국제출원번호 |
PCT/US1995/001851
(1995-02-14)
|
국제공개번호 |
WO1995022675
(1995-08-24)
|
DOI |
http://doi.org/10.8080/1019960703520
|
발명자
/ 주소 |
- 켈로그, 쿠르크
/ 미합중국 위스콘신 ***** 델라필드 버취 로드 ***
- 쉬라도, 윌리엄 에이.
/ 미합중국 미네소타 ***** 플리마우쓰 플레이스 노쓰 #*** ****-**
- 티취, 마이클 아이.
/ 미합중국 메릴랜드 ***** 발티모어 레인스터 가쓰 **
- 야키, 그레고리 디.
/ 미합중국 미네소타 ***** 세인트 프랜시스 앤더블유. **** ***
|
출원인 / 주소 |
- 유나이티드 도미니온 인더스트리즈 인코포레이티드 / 미합중국, 노스캐롤라이나 *****, 샬럿, 원 퍼스트 유니온 센터 ****
|
대리인 / 주소 |
-
강명구
(KANG, Myung Koo)
-
서울특별시 종로구 당주동 *번지 로얄빌딩 ****호 (강명구 특허법률사무소)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0-02-09) |
심사진행상태 |
포기(등록료 미납) |
법적상태 |
포기 |
초록
▼
하나의 홈(channel)을 규정하는 내부로 향하는 표면(inwardly-facing surface)을 갖고, 상기 각각의 홈이 실질적으로 서로 소정의 평행한 관계로 설치되어 있는 한쌍의 트랙; 상기 한쌍의 트랙 중간에 위치되어 있고, 한쌍의 트랙에 의해 규정된 소정의 이동경로를 따라 이동가능한 도어패널; 및 도어패널에 의해 지지되고 적어도 하나의 트랙에 끼워져 이탈되도록 작용하며, 이탈조립체가 하나의 트랙의 홈에 끼워지고 이동경로를 따라 도어패널을 안내하고 소정크기의 힘이 도어패널에 가해질때 홈으로부터 이탈되는 이동 가능한 플런저
하나의 홈(channel)을 규정하는 내부로 향하는 표면(inwardly-facing surface)을 갖고, 상기 각각의 홈이 실질적으로 서로 소정의 평행한 관계로 설치되어 있는 한쌍의 트랙; 상기 한쌍의 트랙 중간에 위치되어 있고, 한쌍의 트랙에 의해 규정된 소정의 이동경로를 따라 이동가능한 도어패널; 및 도어패널에 의해 지지되고 적어도 하나의 트랙에 끼워져 이탈되도록 작용하며, 이탈조립체가 하나의 트랙의 홈에 끼워지고 이동경로를 따라 도어패널을 안내하고 소정크기의 힘이 도어패널에 가해질때 홈으로부터 이탈되는 이동 가능한 플런저를 포함하는 이탈조립체를 포함하는 구조물용 오버헤드도어.
대표청구항
▼
오버헤드도어가 각각의 트랙이 홈(channel)을 규정하는 내부로 향하는 표면(inwardly-facing surface)을 갖고, 여기서 상기 각각의 홈은 실질적으로 서로 소정의 평행한 관계로 설치되어 있는, 구조물에 설치된 한쌍의 트랙; 상기 한쌍의 트랙 사이에 위치되어 있고, 한쌍의 트랙에 의해 규정된 소정의 이동경로를 따라 이동가능한 도어패널; 및 이탈조립체가 상기 도어패널에 설치되고 공동(空洞)을 규정하는 하우징; 플런저가 상기 하우징에 끼워지는 제1의 결합된 위치에서부터 플런저의 말단부가 홈에서 이탈되는 제2의 이탈위치까
오버헤드도어가 각각의 트랙이 홈(channel)을 규정하는 내부로 향하는 표면(inwardly-facing surface)을 갖고, 여기서 상기 각각의 홈은 실질적으로 서로 소정의 평행한 관계로 설치되어 있는, 구조물에 설치된 한쌍의 트랙; 상기 한쌍의 트랙 사이에 위치되어 있고, 한쌍의 트랙에 의해 규정된 소정의 이동경로를 따라 이동가능한 도어패널; 및 이탈조립체가 상기 도어패널에 설치되고 공동(空洞)을 규정하는 하우징; 플런저가 상기 하우징에 끼워지는 제1의 결합된 위치에서부터 플런저의 말단부가 홈에서 이탈되는 제2의 이탈위치까지 소정의 이동경로를 따라 왕복으로 이동가능하고, 상기 하우징에 의해 이동 가능하게 지지되고 상기 공동(空洞)에 끼워져있는 플런저; 및 상기 플런저가 제1의 결합된 위치로 바이어싱(biasing)되게 하는 하우징에 의해 지지되는 수단을 포함하는 상기 도어패널에 의해 지지되고 적어도 하나의 트랙에 맞물려 이탈되도록 작용하는 이탈조립체를 포함하는 구조울에 적용되는 오버헤드도어.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각 트랙은 전방으로 배치된 표면과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 그리고 내부로 배치된 표면과 외부로 배치된 표면을 포함하는, 여기서 상기 각각의 내부로 배치된 표면은 홈을 규정하는 맞물림 표면을 갖고, 상기 홈은 U-자형이고,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에 가까이 위치되어 있고, 상기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의 두께 치수는 전방으로 배치된 표면의 두께 치수보다 작고, 상기 맞물림표면은 전방으로 배치된 표면으로부터 상기 홈을 향하여 내부로 경사져 있는 본체를 갖는 오버헤드도어.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각 트랙은 전방으로 배치된 표면과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 그리고 내부로 배치된 표면과 외부로 배치된 표면을 포함하는, 여기서 상기 각각의 내부로 배치된 표면은 홈을 규정하는 맞물림 표면을 갖고, 상기 홈은 U-자형이고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에 가까이 위치되어 있고, 상기 전방으로 배치된 표면의 두께치수는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의 두께 치수보다 작고, 상기 맞물림표면은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으로부터 상기 홈을 향하여 내부로 경사져 있는 본체를 갖는 오버헤드도어.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각 트랙은 전방으로 배치된 표면과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 그리고 내부로 배치된 표면과 외부로 배치된 표면을 포함하는, 여기서 상기 각 트랙의 내부로 배치된 표면은 홈을 규정하는 맞물림 표면을 포함하고, 상기 홈은 전방으로 배치된 표면과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의 중간에 위치되어있고, 상기 전방으로 배치된 표면과 후방으로 배치된 표면의 두께 치수는 실질적으로 동일하고, 상기 맞물림표면은 U-자형 홈을 향하여 내부로 경사져 있는 본체를 갖는 오버헤드도어.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플런저는 나사로 된 통로를 포함하는 여기서 나사로 된 축은 하우징에 의해 왕복으로 지지되고 공동(空洞)에 끼워져 있고, 상기 나사로 된 축은 플런저를 나사로 결합하고, 너트는 나사로된 축을 나사로 결합하고 그의 반대쪽 단부 중간에 위치되어 있고, 바이어싱 플런저를 제1의, 연장된 위치로 밀리게 하는 본체를 갖는 오버헤드도어.오버헤드도어가 각각의 트랙이 전방으로 향하는 표면과 후방으로 향하는 표면, 그리고 측면으로 배치된 내부로 향하는 표면과 외부로 향하는 표면을 포함하는 본체를 갖고 개구의 반대쪽에 지지되는, 여기서 상기 각 트랙의 낼부로 향하는 표면은 각각의 트랙에 실질적으로 세로로 연장되어 있는 U-자형 홈을 규정하는 맞물림 표면을 갖는 한쌍의 트랙; 상기 트랙 사이에 위치되어 있고, 구조물의 개구를 선택적으로 폐쇄시키도록 작용하는 도어패널; 상기 도어패널에 설치된 하우징; 상기 하우징에 의해 이동가능하게 지지되고 적어도 하나의 트랙의 U-자형홈에 이동가능하도록 끼워지는 말단부를 갖는 플런저, 여기서 상기 플런저는 플런저의 말단부가 상기 U-자형홈에 위치되는 제1의, 결합된 위치에서 부터 플런저의 말단부가 U-자형홈에서 이탈되는 제2의, 이탈위치까지 소정의 이동경로를 따라 왕복으로 이동가능함; 및 도어패널에 가해진 힘이 플런저를 제1의 결합된 위치에서 제2의 이탈 위치로 이동하게 하고 따라서 도어패널이 트랙에서 이탈되도록 하는 플런저를 제1의 결합된 위치로 바이어싱되게 하는 하우징에 의해 지지되는 수단을 포함하는 구조물의 개구를 선택적으로 폐색시키는 오버헤드도어.제6항에 있어서, 플런저는 나사로된 통로를 포함하는 여기서 나사로 된 축은 하우징에 의해 왕복으로 지지되고 나사로 된 통로에 나사에 끼워지고, 상기 축은 정지부재를 포함하고, 바이어싱 나사로 된 축에 끼워져 있고 정지부재와 하우징 사이에 바이어스된 스프링을 포함하고, 상기 스프링은 플런저를 제1의, 연장된 위치로 바이어싱하는 본체를 갖는 오버헤드도어.제7항에 있어서, U-자형홈은 후방으로 향하는 표면 가까이에 위치되어 있고, 전방으로 향하는 표면은 소정의 두께 치수를 갖고, 후방으로 향하는 표면은 전방으로 향하는 표면보다 작은 두께 치수를 갖고, 측면으로 배치된 내부로 향하는 표면은 전방으로 향하는 표면으로부터 U-자형홈을 내부로 경사져 있는 오버헤드도어.제8항에 있어서, U-자형홈은 실질적으로 전방으로 향하는 표면과 후방으로 향하는 표면의 중간에 위치되어 있고, 전방으로 향하는 표면과 후방으로 향하는 표면의 두께 치수는 실질적으로 동일하고, 내부로 향하는 표면은 전방 및 후방으로 향하는 표면으로부터 U-자형홈을 향하여 내부로 경사져 있는 오버헤드도어.오버헤드도어가 각각의 트랙이 홈(channel)을 규정하는 내부로 향하는 표면(inwardly-facing surface)을 갖고, 여기서 상기 각각의 홈은 실질적으로 서로 소정의 평행한 관계로 설치되어 있는, 구조물에 설치된 한쌍의 트랙; 상기 한쌍의 트랙 사이에 위치되어 있고, 한쌍의 틀개에 의해 규정된 소정의 이동경로를 따라 이동가능한 도어패널; 및 플런저가 상기 하우징에 끼워지는 중심부와 홈에 끼워지는 말단부를 갖고, 여기서 상기 플런저는 플런저의 말단부가 상기 홈에 끼워지는 제1의 결합된 위치에서 부터 플런저의 말단부가 홈에서 이탈되는 제2의 이탈위치까지 소정의 이동경로를 따라 왕복으로 지지되고 상기 공동(空洞)에 끼워져 있고, 나사로 된 축은 플런저를 나사로 결합하고, 너트는 나사로 된 축을 나사로 결합하고 그의 반대쪽 단부 중간에 위치되어 있고, 바이어싱 수단은 나사로 된 축에 끼워져 있고 하우징과 너트 사이에 바이어스된 스프링을 포함하고, 상기 스프링은 플런저를 제1의 연장된 위치로 밀리게 하고, 플런저는 이동경로를 따라 이동하고 또한 소정 크기의 힘이 도어패널에 가해질 때 홈으로부터 이탈되는, 이탈조립체가 하나의 트랙의 홈에 기워지는 이동가능한 플런저를 포함하고, 도어패널에 의해 지지되고 적어도 하나의 트랙에 끼워져 이탈되도록 작용하는 이탈조립체를 포함하는 구조물에 적용되는 오버헤드도어.오버헤드도어가 각각의 트랙이 전방으로 향하는 표면과 후방으로 향하는 표면, 그리고 측면으로 배치된 내부로 향하는 표면과 외부로 향하는 표면을 포함하는 본체를 갖고 개구의 반대쪽에 지지되는 여기서 상기 각 트랙의 내부로 향하는 표면은 각각의 트랙에 실질적으로 세로로 연장되어 있는 U-자형 홈을 규정하는 맞물림표면을 갖는 한쌍의 트랙; 상기 트랙 사이에 위치되어 있고, 구조물의 개구를 선택적으로 폐색시키도록 작용하는 도어패널; 상기 도어패널에 설치된 하우징; 상기 하우징에 의해 이동가능하게 지지되고 적어도 하나의 트랙의 U-자형홈에 이동가능하도록 끼워지는 말단부를 갖는 플런저, 여기서 상기 플런저는 플런저의 말단부가 상기 U-자형홈에 위치되는 제1의, 결합된 위치에서 부터 플런저의 말단부가 U-자형홈에서 이탈되는 제2의, 이탈위치까지 소정의 이동경로를 따라 왕복으로 이동가능함; 하우징에 의해 왕복으로 지지되고 플런저와 일체(一體)로 제조되고, 여기서 축은 정지부재를 포함하는 축; 및 바이어싱 수단은 나사로 된 축에 끼워져 있고 정지부재와 하우징 사이에 바이어스된 스프링을 포함하고, 도어패널에 가해진 힘이 플런저를 제1의 결합된 위치에서 제2의 이탈 위치로 이동하게 하고 따라서 도어패널이 트랙에서 이탈되도록 하는, 플런저를 제1의 결합된 위치로 바이어싱되게 하는 하우징에 의해 지지되는 수단을 포함하는 구조물의 개구를 선택적으로 폐색시키는 오버헤드도어.※ 참고사항 : 최초출원 내용에 의하여 공개하는 것임.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