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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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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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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7-0010397 (1997-03-25) |
공개번호 | 10-1998-0074529 (1998-11-05) |
DOI | http://doi.org/10.8080/1019970010397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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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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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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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3-25)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천연고무 100중량부 또는 천연고무와 트랜스 함량이 70~85%인 트랜스폴리옥테너머 고무가 95~80 : 5~20으로 이루어진 혼합고무 100중량부에 대하여 레소시놀 포름알데히드 라텍스에 함침하여 표면처리된 단섬유 10~40 중량부를 포함하는 단섬유 함유 고무조성물로 이루어진 층이 캡플라이 대신에 타이어 벨트의 양말단으로부터 20~60mm 더 연장되는 폭으로 벨트 상에 적층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성능 타이어에 관한 것이다.
천연고무 100중량부 또는 천연고무와 트랜스함량이 70~85%인 트랜스폴리옥테너머 고무가 95~80 : 5~20으로 이루어진 혼합고무 100중량부에 대하여 레소시놀 포름알데히드 라텍스에 함침하여 표면처리된 단섬유 10~40 중량부를 포함하는 단섬유 함유 고무조성물로 이루어진 층이 캡플라이 대신에 타이어 벨트의 양말단으로부터 20~60mm 더 연장되는 폭으로 벨트 상에 적층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성능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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