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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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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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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7-0026595 (1997-06-23) |
공개번호 | 10-1999-0002872 (1999-01-15) |
등록번호 | 10-0208916-0000 (1999-04-19) |
DOI | http://doi.org/10.8080/1019970026595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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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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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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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6-23)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항만 자동 하역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종래 부가적인 운송 시스템인 크레인을 사용하여 하역작업을 함에 따라 한 번에 소량의 컨테이너를 운반할 수 밖에 없어 선적/하역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항만의 화물처리 능력이 떨어짐과 아울러 인력의 낭비가 심한 문제점이 있었다.따라서 본 발명은 복수개의 컨테이너 팔레트 적재가 가능한 운송차(1); 상기 운송차의 주행속도를 계산하는 운송차 제어시스템(21); 가변되는 선박의 위치를 센싱하는 선박거동 관측기(22); 및 슬라이딩 가이드(11a)가 형성된 복수개의 지지컬럼(11)과, 상기 슬
복수개의 컨테이너 팔레트 적재가 가능한 운송차(1); 상기 운송차의 주행속도를 계산하는 운송차 제어시스템(21); 가변되는 선박의 위치를 센싱하는 선박거동 관측기(22); 및 슬라이딩 가이드(11a)가 형성된 복수개의 지지컬럼(11)과, 상기 슬라이딩 가이드에 연결 설치되어 슬라이딩 되는 플랫폼(12)과, 상기 지지컬럼에 설치되며 상기 운송차 제어시스템에 의해 계산된 운송차의 플랫폼 도착시간 정보에 따른 전기장의 강도에 의해 압력변화가 발생되는 전기유동유체 밸브(13)와 선단이 상기 플랫폼에 설치되며 상기 전기유동유체의 압력변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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