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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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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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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7-0059720 (1997-11-13) |
공개번호 | 10-1999-0039571 (1999-06-05) |
DOI | http://doi.org/10.8080/101997005972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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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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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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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11-13) |
심사진행상태 | 취하(등록결정전 취하서제출) |
법적상태 | 취하 |
항공기에 관해 개시된다. 개시된 항공기는 상호 스킨의 결합으로 만들어지며 복수의 인입홈을 가진 동체와, 상기 동체의 인입홈에 연결되며 상호 스킨의 결합으로 형성되는 주익 및 미익을 포함하며, 상기 주익 또는 미익은 양력이 조절되도록 그 단부에 연속적으로 이어지고 상하로 승강 가능하게 부착된 보조익과, 상기 보조익을 상하로 구동시키는 구동수단을 더 구비하여 된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로써, 주익의 불연속면이 제거되어 비행효율을 높일 수 있다.
상호 스킨의 결합으로 만들어지며 복수의 인입홈을 가진 동체와, 상기 동체의 인입홈에 연결되며 상호 스킨의 결합으로 형성되는 주익 및 미익을 포함하여 된 항공기에 있어서, 상기 주익 또는 미익은 양력이 조절되도록 그 단부에 상하로 승강 가능하게 부착된 보조익과, 상기 보조익을 상하로 구동시키는 구동수단을 더 구비하여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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