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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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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특허] 항공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4C-003/38
출원번호 10-1997-0059720 (1997-11-13)
공개번호 10-1999-0039571 (1999-06-05)
DOI http://doi.org/10.8080/1019970059720
발명자 / 주소
  • 강영신 /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 금성샛별아파트 ***동 ***호
  • 조설 /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세종아파트 ***동 ****호
출원인 / 주소
  • 삼성테크윈 주식회사 / 경남 창원시 성주동 **번지
대리인 / 주소
  • 권석흠; 이영필; 이상용 (KWON, Suk Heum)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서림빌딩**층 (유미특허법인); 서울 서초구 서초동 ****-* (리앤목 특허법인); 서울 서초구 서초동 ****-** 명지빌딩 *층(나이스국제특허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1997-11-13)
심사진행상태 취하(등록결정전 취하서제출)
법적상태 취하

초록

항공기에 관해 개시된다. 개시된 항공기는 상호 스킨의 결합으로 만들어지며 복수의 인입홈을 가진 동체와, 상기 동체의 인입홈에 연결되며 상호 스킨의 결합으로 형성되는 주익 및 미익을 포함하며, 상기 주익 또는 미익은 양력이 조절되도록 그 단부에 연속적으로 이어지고 상하로 승강 가능하게 부착된 보조익과, 상기 보조익을 상하로 구동시키는 구동수단을 더 구비하여 된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로써, 주익의 불연속면이 제거되어 비행효율을 높일 수 있다.

대표청구항

상호 스킨의 결합으로 만들어지며 복수의 인입홈을 가진 동체와, 상기 동체의 인입홈에 연결되며 상호 스킨의 결합으로 형성되는 주익 및 미익을 포함하여 된 항공기에 있어서, 상기 주익 또는 미익은 양력이 조절되도록 그 단부에 상하로 승강 가능하게 부착된 보조익과, 상기 보조익을 상하로 구동시키는 구동수단을 더 구비하여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1)

  1. [한국] 공력성능 향상을 위해 개선된 주날개를 갖는 무인 비행체 | 최해천, 조승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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