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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특허] 디젤엔진으로부터의 유해배출물을 감소시키는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C10L-001/30
출원번호 10-1998-0700400 (1998-01-16)
공개번호 10-1999-0029096 (1999-04-15)
국제출원번호 PCT/US1996/011908 (1996-07-18)
국제공개번호 WO1997004045 (1997-02-06)
번역문제출일자 1998-01-16
DOI http://doi.org/10.8080/1019980700400
발명자 / 주소
  • 피터-홉린, 제레미, 디. / 영국 피엘** *엔알 콘웰 보드민 세인트 튜디 라멜론
  • 발렌틴, 제임스, 엠. / 미국 ***** 코네티컷 페어필드 헴록 로우드 ***
  • 스프래그, 배리, 엔. / 미국 ***** 코네티컷 베들레헴 롱메도우 로우드 **
  • 에펄리, 더블유. 로버트 / 미국 ***** 캘리포니아 마운틴뷰 헤즈로우 코오트 ***
출원인 / 주소
  • 클린 디젤 테크놀로지스, 인코포레이티드 / 미국 *****-**** 코네티컷 스탬포드 아틀란틱 스트리트 *** 스위트 ***
대리인 / 주소
  • 남상선 (NAM, Sang Sun)
  • 서울시 중구 서소문동 **-*,대한항공빌딩 *층(남앤드남국제특허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2001-07-18)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디젤 엔진의 오염 물질의 방출은 기계적인 장치 및 연료 첨가제의 조합에 의해 감소된다. 일련의 구체예중 한 예에서, 디젤 방출물 NOX 및 미립자는 배기 가스 재순환 또는 엔진 가동 시간의 변형을 조합하여 미립자 트랩 및 백금족 금속 촉매 조성물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가스성 탄화수소 및 일산화탄소와 동시에 감소된다. 또 다른 구체예에서, 백금 촉매 조성물 및 하나 이상의 보조 촉매 금속의 배합을 포함한 다수 금속 촉매 조성물이 이용되어 디젤 트랩을 포함한 배기 시스템에 촉매 금속을 제공하여, 일산화탄소와 불연소 탄화수소의 방출을

대표청구항

백금족 금속 조성물 및 세륨 화합물을 유효량으로 디젤 연료에 첨가하여 불연소 탄화수소 및 일산화탄소의 방출을 감소시키고 미립자가 트랩으로부터 연소되는 온도를 저하시키는 단계;배기 가스를 생성시키고 불연소 탄화수소 및 일산화탄소의 지속된 감소를 달성시키기 위해 충분한 기간 동안 연료를 연소시켜서 디젤 엔진을 작동시키는 단계; 및엔진의 작동으로부터의 배기 가스를 디젤 트랩을 통해 통과시켜서, 미립자를 트랩에 수집하고, 그 안에서 백금족 금속 및 세륨의 부재하에 달성될 수 있는 온도 보다 낮은 온도에서 연소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디젤

발명자의 다른 특허 :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3)

  1. [한국] 유해 배기가스 감소 및 엔진윤활 개선을 위한 디젤엔진 작동 방법 및 그 시스템 | 임 줄리우스 제이
  2. [한국] 미립자 트랩이 장착된 디젤 엔진용 연료 첨가제 조성물 | 콜리어필립에드워드, 카프로티리날도
  3. [한국] 연료 첨가제 조성물 및 이를 포함하는 연료 조성물 | 석종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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