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1999-0003278 (1999-02-01) |
공개번호 | 10-1999-0037839 (1999-05-25) |
등록번호 | 10-0326391-0000 (2002-02-16) |
DOI | http://doi.org/10.8080/1019990003278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9-02-24)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파손된 활주로내 항공기의 이, 착륙 및 주행의 안전성을 확보하고자 복구 매트의요구 강도를 유지하면서 기존 매트(Mat)의 두께인 1.5 inch(3.81 cm)를 0.75 inch (1.905 cm)로 낮추고,관련 램프(Ramp) 및 토잉 바 튜브(Towing bar tube)의 형상을 제시한다..매트의 단면형상은 하부면의 지반 특성과 상부면에 가해지는 타이어의 접촉하중을 고려하고 내부 응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상하 비대칭의 형상을 가진다.그리고 매트를 조립하여 구성되는 복구 키트의 끝단에 연결되는 램프는 체결을 간소화 하기위해 볼
기존의 매트(Mat) 두께(1.5 inch)를 반(0.75 inch)으로 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긴급 활주로 복구 키트
해당 특허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