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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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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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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9-0005661 (1999-02-20) |
공개번호 | 10-1999-0045929 (1999-06-25) |
DOI | http://doi.org/10.8080/1019990005661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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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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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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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9-02-20)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제 1 및 제 2 다단 스프로켓 어셈블리가 후륜의 축과 페달축에 각각 설치되고, 디레일러가 상기 후륜의 제 1 다단 스프로켓 어셈블리에 설치되고, 구동체인이 상기 제 1 및 제 2 다단 스프로켓 어셈블리사이에 감겨져서, 가속주행에 따른 원심력에 의해 상기 제 1 다단 스프로켓 어셈블리중, 가장 직경이 큰 저단의 스프로켓으로부터 가장 직경이 작은 고단의 스프로켓으로 상기 구동체인이 드레일링되어 업시프팅되거나 이와 반대로 다운시프팅되는 자동변속장치를 채용한 다단 자전거에 관한 것으로, 상기 후륜의 축과 상기 제 1 다단 스프
제 1 및 제 2 다단 스프로켓 어셈블리가 후륜의 회전축과 페달축에 각각 설치되고, 디레일러가 상기 후륜의 제 1 다단 스프로켓 어셈블리에 설치되고, 구동체인이 상기 제 1 및 제 2 다단 스프로켓 어셈블리사이에 감겨져서, 가속주행에 따른 원심력에 의해 상기 제 1 다단 스프로켓 어셈블리중, 가장 직경이 큰 저단의 스프로켓으로부터 가장 직경이 작은 고단의 스프로켓으로 상기 구동체인이 드레일링되어 업시프팅되거나 이와 반대로 다운시프팅되는 자동변속장치를 채용한 다단 자전거에 있어서,상기 후륜의 회전축과 상기 제 1 다단 스프로켓이 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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