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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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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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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0-0034007 (2000-06-17) |
공개번호 | 10-2000-0054720 (2000-09-05) |
DOI | http://doi.org/10.8080/1020000034007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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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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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인터넷과 같은 개방형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배심원 제도를 이용한 고객불만 해결 방법 및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인터넷과 같은 개방형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배심원 제도를 이용한 고객불만 해결 장치는, 적어도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받아들이는 사용자 식별정보 입력부를 포함하고 있는 인터넷 웹사이트와 배심원들의 등록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배심원 DB와; 배심원들의 평가 결과를 저장하는 심사DB와; 배심원들 중 발생한 고객문제를 해결할 배심원을 선발하는 선발 프로그램; 선발된 배심원들에게 심사할 내용을 발송하는 전송
인터넷과 같은 개방형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배심원 제도를 이용한 고객불만 해결 장치는, 적어도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받아들이는 사용자 식별정보 입력부를 포함하고 있는 인터넷 웹사이트와 배심원들의 등록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배심원 DB와; 배심원들의 평가 결과를 저장하는 심사DB와; 배심원들 중 발생한 고객문제를 해결할 배심원을 선발하는 선발 프로그램; 선발된 배심원들에게 심사할 내용을 발송하는 전송 프로그램; 불만을 신청한 고객의 정보 및 불만을 저장하는 불만DB; 고객과 서비스업체의 잘못에 따른 표준 보상 기준이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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