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2001-0022606 (2001-04-26) |
공개번호 | 10-2001-0068132 (2001-07-13) |
DOI | http://doi.org/10.8080/1020010022606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전면과 후면이 구분되어 있는 자동차에서 좌우대칭형으로 장착되는 자동차용타이어에 관한 것이다.종래의 자동차에 부착된 타이어의 대칭 및 비대칭패턴의 트레드부분과 비대칭으로 장착된 자동차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기의 대칭 및 비대칭패턴의 트레드부분과 비대칭으로 장착된 자동차의 경우에는 자동차의 주행이나 자동차의 제동 시에는 편쏠림현상과 자동차의 좌우측타이어가 대칭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은 원인이 되고 있다.따라서, 자동차의 편쏠림현상을 방지하고, 자동차의 좌측과 우측열의 대칭효과와 함께 자동차의 균형을 안정적인 유지시키는데
비대칭패턴의 트레드부분으로 구성되어 타이어(P1)가 자동차의 중심선(CL)으로부터 대칭형으로 설치될 수 있도록 설계된 타이어(D1)와;대칭패턴의 트레드부분으로 구성되어 타이어(P2)가 자동차의 중심선(CL)으로부터 대칭형으로 설치될 수 있도록 설계된 타이어(D2)와;상기의 P1과 D1타이어가 2방향으로 설치되어 있는 자동차의 평면(PDC1)과; 상기의 P2와 D2타이어가 2방향으로 설치되어 있는 자동차의 평면(PDC2)으로 설계되어 있는 좌우대칭형 자동차타이어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