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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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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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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1-0023687 (2001-05-02) |
공개번호 | 10-2002-0084727 (2002-11-11) |
DOI | http://doi.org/10.8080/1020010023687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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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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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1-05-02)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승용차용 플라스틱 테일 게이트 판넬 어셈블리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으로, 비중이 상대적으로 낮은 플라스틱으로 외판과 내판을 각각 성형하고, 성형된 외판과 내판이 서로 맞붙는 테두리를 접착제로 접합함으로써, 강판보다 가벼우면서도 강판과 유사한 물성값을 얻을 수 있는 승용차용 플라스틱 테일 게이트 판넬 어셈블리의 제조 방법을 제공하는데 있다.이를 실현하기 위한 본 발명은 보강제와 충전제로서 2.54cm 유리섬유 20 ∼ 35%와 탄산칼슘 30 ∼ 60%가 더 함유된 SMC 원단을 원자재로 하여 금형내에서 온도 145±5℃,
보강제와 충전제로서 2.54cm 유리섬유 20 ∼ 35%와 탄산칼슘 30 ∼ 60%가 더 함유된 SMC 원단을 원자재로 하여 금형내에서 온도 145±5℃, 압력 50 ∼ 70kgf/㎠ 조건에서 2 ∼ 6분간 성형하여 외판과 내판을 성형하는 과정과,이렇게 성형된 외판과 내판을 서로 접하는 부위에 접착제(에폭시계, 우레탄계)로 접합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승용차용 플라스틱 테일 게이트 판넬 어셈블리의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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