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겟 마케팅 기능을 구비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및 마케팅방법과 그 시스템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9판)
  • G06Q-010/00B0
출원번호 10-2003-0005267 (2003-01-27)
공개번호 10-2004-0068743 (2004-08-02)
DOI http://doi.org/10.8080/1020030005267
발명자 / 주소
  • 이화진 / 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동***스타타워빌딩*층
  • 박자연 / 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동***스타타워빌딩*층
  • 남궁선 / 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동***스타타워빌딩*층
출원인 / 주소
  • 엔에이치엔(주)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 분당벤처타운
대리인 / 주소
  • 송해모; 이철희 (Song Hae Mo)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상원빌딩 *층 하이스트국제특허법률사무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동궁빌딩 *층 (베리타스국제특허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2003-01-27)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본 발명은 타겟 마케팅 기능을 구비하는 설문조사 및 마케팅 방법과 그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1 이상의 사용자 단말기와 연동되어 있는 통신망과 연결되는 컴퓨터 시스템으로서, 설문응답 대상자인 패널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사용자 데이터베이스와, 의뢰자가 요청한 패널 선정 조건 정보에 따라 설문응답 대상자를 선정하는 설문응답 대상자 선정부와, 선정된 설문응답 대상자의 단말기로 설문내용을 송신하여 설문응답 정보를 수집하는 설문조사부와, 설문응답자 중에서 의뢰자가 제공한 마케팅 대상자 선정조건에 부합하는 마케팅 대상자를 선정하는 마케팅 대상

대표청구항

1 이상의 사용자 단말기와 연동되어 있는 통신망과 연결되는 컴퓨터 시스템으로서, 설문응답 대상자인 패널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사용자 데이터베이스;의뢰자가 요청한 패널 선정 조건 정보에 따라 설문응답 대상자를 선정하는 설문응답 대상자 선정부;선정된 설문응답 대상자의 단말기로 설문내용을 송신하여 설문응답 정보를 수집하는 설문조사부;설문응답자 중에서 의뢰자가 제공한 마케팅 대상자 선정조건에 부합하는 마케팅 대상자를 선정하는 마케팅 대상자 선정부; 및 선정된 마케팅 대상자의 단말기로 의뢰인이 제공하는 마케팅 정보를 전송하는 마케팅 정보 전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1)

  1. [한국] 인터넷을 통한 리서치 방법, 이를 위한 시스템 및 이리서치 솔루션 대여에 의한 리서치 방법 | 주성룡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17)

  1. [한국] 모바일 리서치 방법 | 이창구
  2. [한국] 패널의 신뢰성 평가기능을 갖는 패널 설문 조사 시스템 및 방법 | 손영대
  3. [한국] 웹페이지별 광고서비스 방법 | 김대용, 권혁일, 정성철
  4. [한국] 수출제품 선호도 평가 시스템 | 김정이
  5. [한국] 패널보정이 가능한 온라인 서베이 시스템 및 패널보정방법 | 정재국, 김강일
  6. [한국] 행사서비스 관리방법 및 시스템 | 이하룡
  7. [한국] 온라인 게임에서의 실시간 설문조사시스템 및 그 방법 | 신유철
  8. [한국] 요리 정보 제공시스템 | 오민상
  9. [한국] 유사 관심사를 갖는 이용자 매칭을 통한 마케팅 시스템 및 마케팅 방법 | 최정렬, 이신은
  10. [한국] 사용자 만족도를 이용한 채팅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장치 | 이우동, 윤정희
  11. [한국] 온라인 설문 광고 방법 및 그 시스템 | 지대호, 정선혜
  12. [한국]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시장성을 검증하기 위한 방법, 시스템 및 비일시성의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 | 박순봉
  13. [한국] 설문 조사 서버 및 이를 이용한 패널 관리 방법 | 김경훈, 윤진효, 이상철, 양정호
  14. [한국] 모바일 설문조사를 위한 방법 및 시스템 | 남유미, 송연주, 오두경, 추희은, 전희승, 윤찬호, 박낙규
  15. [한국]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및 그 방법 | 안상일, 김형주
  16. [한국] 위치 정보에 기반한 온라인 설문조사 시스템 및 방법 | 최종기
  17. [한국] 리서치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및 시스템 | 노이하우저 알란, 고파라크리쉬난 비조이 케이., 크리스탈 잭 씨., 장 잭, 플래너건 유진 엘. Ⅲ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