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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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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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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4-0052114 (2004-07-05) |
공개번호 | 10-2004-0068889 (2004-08-02) |
등록번호 | 10-0456689-0000 (2004-11-02) |
DOI | http://doi.org/10.8080/102004005211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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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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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4-07-05)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교차로의 교통체계를 개선한 교차로 통행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교차로의 신호를 양방향 직진신호 체계로만 작동시켜 교차로의 차량 대기시간을 상당히 단축시킬 수 있도록 하였으며, 좌회전 차량은 맨 가측에 있는 차선의 좌측차선으로 진행방향의 직진신호시 우회전과 동시에 유턴을 하여 대기하며 그 방향의 직진신호가 켜졌을 때 직진하도록 하여 별도의 좌회전 신호가 없이도 간단하게 좌회전을 하여 신호흐름 체계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한 교차로의 교통체계를 개선한 교차로 통행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은, 편도 4차선 이상의
편도 4차선 이상의 십자형 교차로의 교통체계를 개선한 교차로 통행방법에 있어서,상기 교통체계를 개선한 교차로 통행방법은, 교차로(100)의 신호를 양방향 직진 신호만으로 교차로(100)의 통행차량의 통행을 가능하도록 하여 차량의 신호대기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하며, 직진차량(400)은 두번째 신호등(200')의 통제를 따라 전방의 첫번째 정지선(300)과 일정한 간격을 유지토록 두번째 정지선(300')에 정차 및 통행을 하고, 우회전 차량(500)은 맨 가측에 있는 차선으로 우회전(510)을 유도하며, 좌회전 차량(600)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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