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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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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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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4-0090240 (2004-11-08) |
공개번호 | 10-2006-0040953 (2006-05-11) |
DOI | http://doi.org/10.8080/102004009024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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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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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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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09-09)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자동차 샤시부품용 구상흑연주철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고인성 및 피로특성이 우수하고 수축 결함 및 탕경 발생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한 자동차 샤시부품용 구상흑연주철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은 자동차용 샤시부품용 구상흑연주철의 제조방법에 있어서, 니켈(NI) 1.0∼4.0 WT%, 구리(CU) 0.01WT%∼0.1WT%, 탄소(C) 4.0∼4.5WT%, 실리콘(SI) 2.0∼2.5 WT%, 마그네슘(MG) 0.03∼0.07 WT%를 포함하고, 나머지는 불
자동차용 샤시부품용 구상흑연주철의 제조방법에 있어서, 니켈(Ni) 1.0∼4.0 wt%, 구리(Cu) 0.01wt%∼0.1wt%, 탄소(C) 4.0∼4.5wt%, 실리콘(Si) 2.0∼2.5 wt%, 마그네슘(Mg) 0.03∼0.07 wt%를 포함하고, 나머지는 불순물과 Fe로 조성된 구상흑연주철재를 950℃에서 2시간동안 노멀라이징 열처리를 하고, 500℃에서 1시간 동안 템퍼링 열처리하여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샤시부품용 구상흑연주철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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