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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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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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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4-0108188 (2004-12-17) |
공개번호 | 10-2006-0069095 (2006-06-21) |
등록번호 | 10-0974600-0000 (2010-08-02) |
DOI | http://doi.org/10.8080/1020040108188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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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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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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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10-30)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V8 엔진 구조가 개시된다.개시된 V8 엔진 구조는, 8개의 1, 2, 3, 4, 5, 6, 7 및 8번 기통이 구비된 V8엔진에 있어서, 상기 1, 2, 4, 5번 기통의 보어의 크기는, 다른 기통의 보어에 대비하여 크게 형성된 것을 그 특징으로 한다.본 발명에 따르면, 크랭크 축의 균일한 모멘트로 인해 운전 안정성이 향상되고, 기통별 균일한 공연비 제어가 가능하여 배기가스를 저감시킬 수 있는 이점이 있다.
8개의 1, 2, 3, 4, 5, 6, 7 및 8번 기통이 구비된 V8엔진에 있어서,상기 1, 2, 4, 5번 기통의 보어의 크기는, 다른 기통의 보어에 대비하여 크게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V8 엔진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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