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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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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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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4-0111615 (2004-12-24) |
공개번호 | 10-2006-0072858 (2006-06-28) |
DOI | http://doi.org/10.8080/1020040111615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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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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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자동차 엔진 배기에 관한 것으로 배기계를 이용, 연소를 촉진시킴과 동시에 충진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서 현재 화석연료를 사용하고 있는 엔진에서 발생하는 배기 가스를 효과적으로 배출 시킴으로서 엔진의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별도의 복잡한 장치를 구성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배기 가스의 배출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구성은 자연 흡기차량의 경우 배기매니폴더 플렌지와 연결되는 1번 파이프, 터보차량의 경우 터빈본체 배출구 플렌지와 연결되는 1번 파이프에 베르누이 정리를 응용 유체에 속도를 부여하고 그와 연결되는
유체의 속도를 부여하여 역류를 방지하는 베르누이정리가 응용된부분 3000CC내외급 디젤터보차량에 적합한 가장 이상적인 파이수 촉매컨버터와 체결시 유체충돌을 막기위한 1번 전체파이프의 플랜지내부 돌출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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