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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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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선의 탈인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9판)
  • C21C-001/02
  • C21C-007/064
출원번호 10-2004-7004694 (2004-03-30)
공개번호 10-2005-0021350 (2005-03-07)
국제출원번호 PCT/JP2003/009465 (2003-07-25)
국제공개번호 WO2004013358 (2004-02-12)
번역문제출일자 2004-03-30
DOI http://doi.org/10.8080/1020047004694
발명자 / 주소
  • 후꾸미준이찌 / 일본 가나가와껭 요꼬하마시 쯔루미꾸 스에히로쵸 *쵸메 *반찌 제이에프이 엔지니어링 가부시키가이샤 지떼끼자이산시쯔 나이
  • 야마세오사무 / 일본 도꾜도 미나또꾸 고난 *쵸메 **방 *고 고칸 고교 가부시키가이샤 나이
  • 기꾸찌이찌로 / 일본 도꾜도 미나또꾸 고난 *쵸메 **방 *고 고칸 고교 가부시키가이샤 나이
출원인 / 주소
  • 제이에프이 엔지니어링 가부시키가이샤 / 일본국 도쿄도 지요다쿠 오테마치 *쵸메 *반 *고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코리아나 (Koreana Patent Firm)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CACL2 와 같은 설비면, 환경면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플럭스를 사용하지 않으며 과대한 교반능력을 부여하지 않고 슬래그 중의 T. FE 농도를 10 질량% 이하로 저감할 수 있고, 탈인능의 향상, 철광석 등의 산소원량 저감에 따른 온도 강하 감소, 조업 트러블의 감소를 가능하게 하는 용선의 탈인 방법이 제공된다. 해결수단으로서, 교반용 날개를 회전시켜 기계적으로 용선을 교반하는 장치를 사용하는 용선의 탈인 장치로서, (교반시의 용선의 계산 오목부 깊이)/(처리 용기 직경) ≥0.85 가 되도록 조건을 설정하여 탈인 처리를 실

대표청구항

용선 중에 교반날개를 침지시키는 공정| 상기 용선 중에 산소원을 첨가하는 공정| 상기 용선 중에 침지된 상기 교반날개를 회전시킴으로써 상기 용선과 상기 용선내에 첨가한 상기 산소원을 기계적으로 교반하는 공정| 및 교반한 후의 상기 용선 중의 인을 슬래그와 함께 제거하는 공정으로 이루어지고, 여기에서, 교반에 의해 형성되는 상기 용선의 탕면의 계산 오목부 깊이 (H) 는 용선을 수용하는 처리 용기의 내경 (D) 의 0.85 배 이상인 용선의 탈인 방법.제 1 항에 있어서, 추가로 상기 산소원의 첨가 후 5 분간 이상에 걸쳐 산소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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