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05-0061073 (2005-07-07) |
공개번호 | 10-2007-0006069 (2007-01-11) |
등록번호 | 10-0847754-0000 (2008-07-16) |
DOI | http://doi.org/10.8080/1020050061073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5-07-07)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취소환송후)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게임 엔진에서 오브젝트 간의 충돌검사를 수행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상기 게임 엔진이 제1 오브젝트로부터 충돌검사를 요청받는 경우에 제2 오브젝트로 제2 충돌자 정보를 요청하여 수집하고, 상기 수집한 제2 충돌자 정보를 상기 제1 오브젝트로 전달하며, 상기 제1 오브젝트는 상기 제2 충돌자 정보 및 제1 충돌자 정보를 소정의 충돌검사 함수 클라스(CLASS)를 통해 충돌검사를 수행 후 상기 게임 엔진으로 리턴하는 것을 요지로 하고 있다. 본 발명에 따르면, 충돌검사를 오브젝트로 위임하고, 상기 오브젝트
게임 엔진에서 제1 오브젝트(object) 및 제2 오브젝트의 충돌검사를 수행하는 방법에 있어서,상기 제1 오브젝트로부터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2 충돌자 정보 -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충돌자에 대한 위치 정보 - 를 요청하는 쿼리(query)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쿼리에 따라 상기 제2 오브젝트로 상기 제2 충돌자 정보 요청 명령을 전송하고, 상기 제2 오브젝트로부터 상기 제2 충돌자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쿼리에 대한 응답으로 상기 제2 충돌자 정보를 상기 제1 오브젝트로 전송하는 단계| 및상기 제1 오브젝트로부터 상기 제2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