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2005-0068139 (2005-07-27) |
공개번호 | 10-2007-0013661 (2007-01-31) |
DOI | http://doi.org/10.8080/1020050068139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6 시그마 방법론을 통한 마케팅 방법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마케팅 과정에 6 시그마 단계에 해당하는 DEFINE(문제정의), MEASURE(측정), ANALYZE(분석), DESIGN & OPTIMIZE(설계 및 최적화), VERIFY(검증)을 적용함으로써, 프로젝트의 정의, 고객 분석, 고객 전략 및 실행 계획 수립, 고객 제안, AP(ACCOUNT PLAN : 회계 계획) 및 실행 계획 확정 과정을 시스템화함으로써 핵심 및 전략 고객과의 관계관리가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중요 고객에게 비즈니스 목표달
MFSS 관리 서버가 마케팅 인터페이스로부터 프로젝트 선정결과 및 구체적으로 정의된 해당 프로젝트의 목표와 범위에 대한 정보를 입력받아 해당 영역에 등록하는 제 100 단계(S100);MFSS 관리 서버가 마케팅 인터페이스로부터 고객 분석을 통한 향후 회계 계획의 기초 자료를 입력받아 해당 영역에 등록하는 제 200 단계(S200);MFSS 관리 서버가 마케팅 인터페이스로부터 고객의 비지니스 목표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 기회를 도출하고, 고객 관계 수준 향상을 위한 비지니스 파트너쉽 구축 및 사업 기회 현실화를 위한 실행 계획 정보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