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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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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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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5-0068140 (2005-07-27) |
공개번호 | 10-2007-0013662 (2007-01-31) |
DOI | http://doi.org/10.8080/1020050068140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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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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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6 시그마 방법론을 통한 세일즈 방법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세일즈 과정에 6 시그마 단계에 해당하는 DEFINE(문제정의), MEASURE(측정), ANALYZE(분석), DESIGN(설계), OPTIMIZE(최적화), VERIFY(검증)을 적용함으로써, 사업 계획 정의, 영업 전략 수립, 제안 전략 수립, 핵심 가치 제안, 협상/계약 체결, 관리 계획 수립 과정을 시스템화함으로써 영업 프로세스가 안정화되고, 한계 이익률이 확보된 수주를 달성하게 되며, 영업활동의 정보자산화가 이루어지는 6 시그마 방법론을 통한
SFSS 관리 서버가 세일즈 인터페이스로부터 사업 프로젝트에 대한 기본 정보, 상기 기본 정보의 확인을 통해 판단된 사업 기회로서의 가치, 사업의 진행 방향 및 계획을 입력받아 해당 영역에 등록하는 제 100 단계(S100);SFSS 관리 서버가 세일즈 인터페이스로부터 키 플레이어의 중요 품질 특성 파악을 통하여 수립된 영업 전략을 입력받고, 상기 영업 전략을 바탕으로 전개된 사전 영업 활동 결과를 입력받아 해당 영역에 등록함으로써 경쟁 우위의 확보가 이루어지는 제 200 단계(S200);SFSS 관리 서버가 세일즈 인터페이스로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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