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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특허] 도시 특성화 마케팅 전략비지니스 구축의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G06Q-099/00
출원번호 10-2006-0117300 (2006-11-25)
공개번호 10-2008-0047495 (2008-05-29)
DOI http://doi.org/10.8080/1020060117300
발명자 / 주소
  • 정재윤 / 서울 송파구 잠실동 **번지아파트 ***동 ***호
출원인 / 주소
  • 주식회사 이그잼 / 서울 서초구 서초*동 ****-**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본 도시특성화 마케팅 구축의 방법과 블루오션 시장의 이익창출에 대한 발명은 기존의 도시마케팅으로 하나의 상품을 브래드화하고 도시의 지역에 따라 선별적 개발이익을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한 도시의 잠재되어 있는 특화가능성 상품과 브랜드를 새롭게 발굴하여 창조시키며 도시 주변 환경과 시장의 흐름을 이용한 커뮤니케이션비지니스와 도시의 전략적인 마케팅의 구축으로 도시자체가 갖는 기본개념과 구조를 산업과 문화로 조화시켜 블루오션 시장을 통한 이익창출에 목적이 있다. 도시를 상품화 하여 마케팅하는 것으로 도시가 갖고 있는 산업, 경

대표청구항

도시를 이루는 기본구성(자연, 경제, 주민의식 등)을 문화와 연계하여 비즈니스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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