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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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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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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7-0060890 (2007-06-21) | |
공개번호 | 10-2008-0112462 (2008-12-26) | |
등록번호 | 10-1360342-0000 (2014-02-03) | |
DOI | http://doi.org/10.8080/1020070060890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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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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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2-04-05)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에 따른 차량의 충돌 감지 시스템 및 그 동작방법은차량의 범퍼 내부 좌측에 구비되어 차량의 충돌 가속도를 측정하는 제1 가속도센서와 상기 범퍼 내부 우측에 구비되어 차량의 충돌 가속도를 측정하는 제2 가속도센서 및 상기 제1 가속도센서 및 상기 제2 가속도센서 중 적어도 하나로부터 측정된 데이터에 의한 가속도 값이 미리 설정된 설정값을 초과여부를 비교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본 발명에 따르면, 다수의 가속도센서를 이용하여 신호 왜곡에 따른 보행자 충돌 에러가 발생되는 것을 해소하여 보다 정확한 보행자 충돌 여부를 확인할 수
차량의 범퍼 내부 좌측에 구비되어 차량의 충돌 가속도를 측정하는 제1 가속도센서;상기 범퍼 내부 우측에 구비되어 차량의 충돌 가속도를 측정하는 제2 가속도센서; 및상기 제1 가속도센서 및 상기 제2 가속도센서 중 적어도 하나로부터 측정된 데이터에 의한 가속도 값이 미리 설정된 설정값을 초과여부를 비교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좌측에 구비된 제1 가속도센서(10)에서 산출된 제1 변위값(D1)과 우측에 구비된 제2 가속도센서(20)에서 산출된 제1 변위값(D2)을 기 설정된 최대설정치(UP_th) 및 최소설정치(LW_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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