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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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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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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7-7003103 (2007-02-08) | |
공개번호 | 10-2007-0029288 (2007-03-13) | |
등록번호 | 10-1255886-0000 (2013-04-11) | |
우선권정보 | 미국(US) 10/886,978 (2004-07-08) | |
국제출원번호 | PCT/US2005/023688 (2005-06-28) | |
국제공개번호 | WO 2006/017056 (2006-02-16) | |
번역문제출일자 | 2007-02-08 | |
DOI | http://doi.org/10.8080/102007700310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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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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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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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0-06-25)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심사전치후) | |
법적상태 | 소멸 |
엔진 배기 매니폴드(42)에서 나오는 배기가스의 온도를 크게 높이지 않고, 배기 매니폴드(42)와 NOx 흡착 촉매(48) 사이에 디젤 산화 촉매(46)를 이용하여엔진 작동의 특정 상태(24, 28, 52)의 제어를 통해 NOx 흡착 촉매(48)에 유입하는 배기가스 온도를 적절한 탈황(脫黃) 온도까지 상승시켜, NOx 흡착 촉매(48)를 탈황한다.
NOx 흡착 촉매(48)의 상류 측에 배치된 디젤 산화 촉매(46)를 구비한 디젤엔진(20)의 배기 시스템(40)에서 NOx 흡착 촉매(48)를 탈황시키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방법은:a)NOx 흡착 촉매(48)를 탈황하기에 너무 낮은 온도 범위로부터 NOx 흡착 촉매(48)를 탈황하는데 유효한 탈황 온도 범위까지 디젤 산화 촉매(46)를 나오는 배기가스의 온도를 높이기 위해 엔진작동을 제어하는 단계와; b)디젤 산화 촉매(46)를 나오는 배기가스의 온도를 탈황 온도 범위 내에서 유지하도록 엔진작동의 상기 상태의 제어를 계속하는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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