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발명의 정전압 및 써지방지 차량접지장치는 써지 감쇠기, 써지 억제기 및 다접점의 밀폐식 환형 접지회로를 포함한다. 써지 감쇠기는 양극의 전접지가 써지 억제기의 제1도체선과 연결되고 음극의 전접지는 발전기의 음극과 연결된다. 써지 억제기의 제2도체선은 발전기의 양극과 직렬로 연결되어 발전기의 출력 전압과 전류를 일정하게 유지시키고 발전기에서 생기는 큰 전류의 써지 및 리플 토크를 억제한다. 다수의 도체선이 연결되어 이루어진 다접점의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제1측과 제2측을 형성한다.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분기되어 소재의 음극
본 발명의 정전압 및 써지방지 차량접지장치는 써지 감쇠기, 써지 억제기 및 다접점의 밀폐식 환형 접지회로를 포함한다. 써지 감쇠기는 양극의 전접지가 써지 억제기의 제1도체선과 연결되고 음극의 전접지는 발전기의 음극과 연결된다. 써지 억제기의 제2도체선은 발전기의 양극과 직렬로 연결되어 발전기의 출력 전압과 전류를 일정하게 유지시키고 발전기에서 생기는 큰 전류의 써지 및 리플 토크를 억제한다. 다수의 도체선이 연결되어 이루어진 다접점의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제1측과 제2측을 형성한다.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분기되어 소재의 음극 단자와 연결되기 때문에 비교적 작은 저항과 리액터를 얻어 자동차전자제어장치의 출입력신호를 안정하게 제고시켜 기계의 반응 작동을 빠르게 한다.
대표청구항▼
일종의 정전압 및 써지방지 기능이 있는 차량접지장치로써,엔진실에 설치되어 발전기, 기어박스(GEARBOX) 제어장치, 엔진 상부 두껑, 축전지, 액티브 전동기, ABS전동기, 자동차 전자제어장치, 스로틀 밸브 제어기, 계기판의 접지선 계기, 압축기, 계전기 계기 및 차체의 접지점과 함께 밀폐식 루프형 회로를 형성하고,두 개의 외각체가 대응하여 수납공간을 형성하는 외각을 갖고, 상기 수납공간 내부에는 회로기판이 설치되며, 상기 회로기판은 전류가 내부로의 입력, 출력을 제공하는 양극접지 및 음극접지를 포함하고, 상기 양극 전접지 및
일종의 정전압 및 써지방지 기능이 있는 차량접지장치로써,엔진실에 설치되어 발전기, 기어박스(GEARBOX) 제어장치, 엔진 상부 두껑, 축전지, 액티브 전동기, ABS전동기, 자동차 전자제어장치, 스로틀 밸브 제어기, 계기판의 접지선 계기, 압축기, 계전기 계기 및 차체의 접지점과 함께 밀폐식 루프형 회로를 형성하고,두 개의 외각체가 대응하여 수납공간을 형성하는 외각을 갖고, 상기 수납공간 내부에는 회로기판이 설치되며, 상기 회로기판은 전류가 내부로의 입력, 출력을 제공하는 양극접지 및 음극접지를 포함하고, 상기 양극 전접지 및 음극 전접지와 대응하게 상기 외각에는 구멍이 있으며, 상기 회로기판에는 저항, 휴즈, 지시등 및 다수의 축전기들이 배포되는 적어도 하나의 써지 감쇠기;환경을 보호하고 열에 견디는 플라스틱 재질의 외각체가 있고 내부공간을 가지며, 상기 내부공간에는 무공해 절연 충진제, 다수가 연속적으로 배열된 환형 자석코어(CORE) 및 절연접지들이 있으며, 상기 각 환형 자석코어의 중심에 형성된 통로로 인해 상기 절연접지가 상기 환형 자석코어의 통로와 변두리에 감길 수 있고, 상기 절연접지는 상기 환형 자석코어에 수회 감긴 후 다시 상기 외각체의 양단으로 연장되어 상기 외각체의 외부에서 제1도체선과 제2도체선을 형성하는 적어도 하나의 써지 억제기; 및두 갈래 또는 그 이상의 전접지로 구성되고 그 외 상기 접지회로에는 또한 제1분기점, 제2분기점, 제3분기점, 제4분기점, 제5분기점, 제6분기점, 제7분기점, 제8분기점 및 제9분기점이 설치되는 적어도 하나의 다접점의 밀폐식 환형 접지회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전압 및 써지방지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써지 감쇠기의 음극 전접지는 발전기의 음극과 연결되고 양극 전접지는 상기 써지 억제기의 제1도체선 및 축전지의 양극과 연결된 전접지와 연결되며, 상기 써지 억제기의 제2도체선은 발전기의 양극과 연결되고, 상기 다접점 밀폐식 환형 접지회로는 적어도 두 개의 전접지로 상기 발전기의 음극과 상기 축전지의 음극을 연결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전접지로 상기 제1분기점과 상기 기어박스 제어기의 음극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전접지로 상기 제2분기점과 상기 차체의 접지를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전접지로 상기 제3분기점과 상기 엔진 상부 뚜껑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전접지로 상기 제4분기점과 상기 차체의 접지점으로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전접지로 상기 제5분기점과 차체의 접지점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전접지로 상기 제6분기점과 상기 ABS 전동기의 음극 및 상기 액티브 전동기의 음극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전접지로 상기 제8분기점과 상기 스로틀 밸브 제어기의 음극 및 상기 차체의 접지점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전접지로 상기 제8분기점과 상기 스로틀 밸브 제어기의 음극 및 상기 차체의 접지점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밀폐식 루프형 접지회로는 또한 전접지로 상기 제9분기점과 상기 압축기의 음극, 상기 계전기 계기의 음극 및 상기 차체의 접지점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써지 감쇠기는 상기 발전기에서 출력하는 큰 전류의 리플 토크를 억제하고 차량의 전류와 전압을 일정하게 하며 소음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어서, 상기 써지 억제기는 또한 상기 발전기의 써지 전류를 억제하여 부품의 파손을 감소시키고 전자파의 생성을 낮출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제1항에 있엇어서, 상기 다접점 밀폐식 환형 접지회로는 또한 각 부품을 도통시켜 각 부품의 지면에 대한 저항을 작게 할 뿐만 아니라 저항치를 더욱 일치하게 하여 접지회로 전류를 크게 하며 기계의 반응 속도를 빠르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접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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