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특허] 항공기 착륙 방법 및 장치
AIRCRAFT LANDING METHOD AND DEVICE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4C-009/18
  • B64C-039/02
출원번호 10-2007-7015132 (2007-06-30)
공개번호 10-2007-0114703 (2007-12-04)
국제출원번호 PCT/IL2005/001276 (2005-11-03)
국제공개번호 WO2006059324 (2006-06-08)
번역문제출일자 2007-06-30
DOI http://doi.org/10.8080/1020077015132
발명자 / 주소
  • 시르키스, 오므리 / 이스라엘 라마트-간 ***** 예루살렘 스트리트 **
출원인 / 주소
  • 이스라엘 에어로스페이스 인더스트리즈 리미티드 / 이스라엘 ***** 벤 구리온 인터내셔날 에어포트
대리인 / 주소
  • 서근복 (SEO, Keun Bok)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성지하이츠*차빌딩 ****호(동명국제특허법률사무소)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상기 항공기의 후면 또는 상부 면이 지면을 향하고, 상기 항공기의 밑면이 지면의 반대 방향을 향하도록 배면 기동이 수행되는 고정익 항공기 착륙을 위한 방법이 제공된다. 이러한 기동의 착수 또는 완료 후에 깊은 실속이 일어나고, 상기 항공기가 그 상부 면으로 지면에 거의 수직하강함으로써, 그 밑면에 대한 충격 하중 또는 손상을 최소화한다. 상기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공기 역학적 장치에서, 정상 비행 동안 보관될 수 있는 보조날개(flap)가 공기 역학적으로 상기 항공기에 음의 피칭 모멘트(negative pitching

대표청구항

항공기 날개 또는 동체의 하부 면에 인접하게 적재물을 지닌 고정익 항공기(FIXED-WING AIRCRAFT) 착륙 방법에 있어서, A) 배면 비행 자세를 취하기 위한 상기 항공기의 제 1 기동 단계;B) 배면 비행에 있어서 깊은 실속 하강(DEEP STALL DESCENT)을 착수하기 위한 상기 항공기의 제 2 기동 단계; 그리고C) 상기 항공기의 배면으로 착륙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제 1 항의 방법에 있어서, 상기 항공기가 자력 추진(SELF-PROPELLED)되고 상기 방법이 추가로 상기 프로펠러(PROPELLER)를 정지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