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08-0047627 (2008-05-22) |
공개번호 | 10-2009-0121637 (2009-11-26) |
등록번호 | 10-1162330-0000 (2012-06-27)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047627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05-22)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상하에 다수의 레이크 날개가 형성된 레이크 본체의 후방 측면에 접합이 이루어지는 보강 채널 및 보강 리브의 접합방식을 용접이 아닌 볼트 체결 방식을 채택하여 각 부재의 변형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제진기용 레이크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해 구성되는 본 발명은 상부 및 하부에 일정 간격으로 상향 및 하향 레이크 날개가 구비된 레이크 본체의 후방 측면에 보강을 위한 보강 채널 및 보강 리브가 접합된 구조로 이루어져 스크린 및 전위 스크린에서 걸러진 협잡물을 긁어내는 제진기용 레이크에 있어서, 상향 및 하향 레이크 날개
상부 및 하부에 일정 간격으로 상향 및 하향 레이크 날개가 구비된 레이크 본체의 후방 측면에 보강을 위한 보강 채널 및 보강 리브가 접합된 구조로 이루어져 스크린 및 전위 스크린에서 걸러진 협잡물을 긁어내는 제진기용 레이크에 있어서, 상기 상향 및 하향 레이크 날개가 형성되지 않은 몸체 부분에는 체결공이 관통형성된 레이크 본체; 상기 레이크 본체의 후방 측면에 접합되되 전후 양단이 일정 구간씩 하향 절곡된 절곡부가 형성되는 한편 상기 레이크 본체에 접하는 전방 절곡부 상에 상기 레이크 본체의 체결공에 대응하는 위치에는 체결공이 관통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