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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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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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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8-0056753 (2008-06-17) |
공개번호 | 10-2009-0131003 (2009-12-28)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056753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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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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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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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06-17)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해수전해장치와 그의 운전방법에 관한 것으로, 전해조의 음극과 양극의 재료를 귀금속으로 코팅 또는 불활성 도전성 방식재료를 사용하여, 주기적으로 음극과 양극을 극성을 변환시켜 교대로 반복운전함으로써, 음극화 된 전극에서 생성되는 수산화마그네슘이나 수산화칼슘등의 스케일의 성장을 탈리시켜 스케일의 퇴적을 방지하고, 전극의 수명연장은 물론 수소과전압을 저하시켜 전력을 절감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해수전해장치에 있어서, 해수전해설비의 전해조의 양극(+)과 음극(-)을 백금족의 귀금속으로 코팅하거나 불활성 도전성 방식재료를 사용하여서 된 망형 또는 판형 전극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수전해장치. 해수전해장치의 운전방법에 있어서, 해수전해설비 전해조에서 백금족의 귀금속으로 코팅하거나 불활성 도전성 방식재료로 된 망형 또는 판형의 양극(+)과 음극(ㅡ)의 전극을 극성 변환기를 사용하여 일정시간마다 양극과 음극의 극성을 변환하여 교대로 반복 운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수전해장치의 운전방법.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전해조 갯수(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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