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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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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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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8-0076032 (2008-08-04) |
공개번호 | 10-2010-0015115 (2010-02-12)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076032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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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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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차량용 크랭크샤프트 및 그 제조방법이 소개된다. 이 차량용 크랭크샤프트는 탄소(C) 3.0~3.8 중량%, 규소(Si) 2.0~2.8 중량%, 니켈(Ni) 0.4~2.0 중량%, 구리(Cu) 0.5~1.0 중량%, 몰리브덴(Mo) 0.05~0.20 중량%, 그리고 잔부(殘部)는 철(Fe)로 구성되고, 차량용 크랭크샤프트의 제조방법은, 탄소(C), 규소(Si), 니켈(Ni), 구리(Cu), 몰리브덴(Mo), 그리고 잔부(殘部)는 철(Fe)로 구성된 주철재를 열간 단조 후, 열간 단조된 주철재를 750~850℃로 가열하여 100~350
차량 엔진내 피스톤의 왕복운동을 회전운동으로 바꾸는 차량용 크랭크샤프트로서,탄소(C) 3.0~3.8 중량%, 규소(Si) 2.0~2.8 중량%, 니켈(Ni) 0.4~2.0 중량%, 구리(Cu) 0.5~1.0 중량%, 몰리브덴(Mo) 0.05~0.20 중량%, 그리고 잔부(殘部)는 철(Fe)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크랭크샤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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