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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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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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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8-0090054 (2008-09-11) | |
공개번호 | 10-2010-0031025 (2010-03-19) | |
등록번호 | 10-1516983-0000 (2015-04-27) |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090054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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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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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3-09-04)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에서 개시되는 차량용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제어 방법은 마이컴(MICOM)으로부터 전송되는 펄스 폭 변조 신호를 적분하여 기준전압으로 변경하는 단계, 태양광 모듈로부터 생산되는 전압을 일정비율로 분배하여 비교대상전압을 구하는 단계, 상기 기준전압과 상기 비교대상전압을 비교하는 단계 및 상기 비교대상전압이 상기 기준전압 보다 낮은 경우, 피드백 단자로 배터리 전압을 인가하여 출력전압을 강하시키는 단계를 포함한다.따라서, 부하의 심한 변동에도 안정적이면서 빠른 응답속도를 가지는 차량용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제어가 가능하다.
태양광 모듈(100)에서 전압이 입력되지 않고, 배터리의 전압이 기준량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경우에 슬리핑 모드로 전환하는 단계;마이컴(MICOM, 300)으로부터 전송되는 펄스 폭 변조 신호를 적분하여 기준전압으로 변경하는 단계;태양광 모듈(100)로부터 생산되는 전압을 일정비율로 분배하여 비교대상전압을 구하는 단계;상기 기준전압과 상기 비교대상전압을 비교하는 단계; 및상기 비교대상전압이 상기 기준전압 보다 낮은 경우, 상기 태양광 모듈(100)에서 생산된 전력을 부하(500)에 공급하기 위한 DC TO DC(400)의 피드백 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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