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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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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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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8-0098069 (2008-10-07) |
공개번호 | 10-2010-0038909 (2010-04-15) |
등록번호 | 10-1027596-0000 (2011-03-30)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098069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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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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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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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10-07)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캡트레드와 언더트레드 사이에 배치되는 보강 코드층을 구비한 항공공기용 래디얼 타이어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일정한 진폭과 파장을 갖는 다수의 파형코드를 고무로 코팅하여 커버한 파형의 엔드리스 캡플라이를 타이어 폭방향 적도면을 기준으로 하여 0~5°(0°제외)의 각도로 타이어 원주방향으로 여러 번 감는 것에 의해 보강 코드층을 형성함으로써, 보강 코드층의 조인트부에서 발생하는 컷과 세퍼레이션을 방지할 수 있는 항공기용 래디얼 타이어에 관한 것이다.
캡트레드(10)와 언더트레드(11) 사이에 보강 코드층(12)이 배치되는 항공기용 래디얼 타이어에 있어서, 상기 보강 코드층(12)은, 일정한 진폭과 파장을 갖는 다수의 파형코드(4)를 고무코팅하여 커버한 파형의 엔드리스 캡플라이(endless capply)(3)를 타이어 폭 방향 적도면을 기준으로 하여 0~5°(0°제외)의 각도(θ)로 타이어 원주방향으로 여러 번 감는 것에 의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레드부 보강층을 구비한 항공기용 래디얼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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