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08-0114790 (2008-11-18) |
공개번호 | 10-2010-0055892 (2010-05-27) |
등록번호 | 10-1040345-0000 (2011-06-02)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114790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11-18)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각 인서트 라이너의 하부 외측을 연결하는 격벽부를 추가 구성하여 상기 각 인서트 라이너의 하부 외측에 대응하는 실린더 블록 내부의 살 두께가 과다한 육후부를 제거함으로써 실린더 블록의 응고 시의 수축력 또는 실린더 헤드 체결볼트의 축력에 의한 인장력으로 상기 인서트 라이너와 모재인 실린더 블록간의 분리 및 이로 인한 크랙 발생을 방지하도록 하며, V형 엔진의 경우, 좌우측 인서트 라이너 사이에 연결부를 추가 구성하여 실린더 블록의 좌,우측 실린더부가 연결되는 살 두께가 과다한 육후부에 상기 양측 인서트 라이너간의 연결구조
삭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